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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육을 위한 구어성 문법 목록 선정에 관한 연구 ―연결 표현을 중심으로―
우리말연구
2019 .01
접속표현의 유형론적 접근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를 중심으로
언어연구
2017 .01
Investigating Korean High School Students’ Use of English Connectives in Argumentative Writing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21 .01
중국인 중·고급 학습자의 구어 텍스트에 나타난 접속의 응결 장치 사용 양상
담화와인지
2018 .05
Native or Non-native English Teachers in Korea?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7 .05
문장 수준 언어 자질과 딥러닝 - 접속 부사 추정을 위해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University Students’ Perceptions of Native and Non-native English Speaking Teachers in General English Education
언어학 연구
2019 .07
Who Is Better for Low English Proficiency Learners, Native or Non-native English-Speaking Teachers?
영미어문학
2015 .12
인용접속문의 축약 현상 연구
국어문학
2017 .11
구어‧문어 사용역에 따른 접속부사의 특성 연구- ‘그러-’ 계열 접속부사를 중심으로
영주어문
2015 .01
The Learner Corpora of Spoken English: What Has Been Done and What Should Be Done?
어학연구
2020 .04
한국어 모어 화자와 한국어 학습자의 대화 종결 전략 비교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9 .01
Analyzing L2 learners’ L1 use in native-nonnative pair interaction through a conversation analytic lens: A sociocultural perspective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9 .01
어휘학습을 위한 언어 입력의 제공원으로서 원어민, 비원어민 교사, 교재 비교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5 .01
중국인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의 접속부사 사용 양상 연구 - 한국 내 석사학위논문의 서론을 중심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3 .05
제주방언 연결어미의 세대별 변화 연구
방언학
2021 .12
依頼場面における言いさし表現に関する考察 - 負担度別使用様相と機能を中心に -
일본문화학보
2022 .05
중학교 영어 원어민 교수자에게 요구되는 자질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22 .12
국어 ‘연결어미 + 하다’ 구성의 통사·의미적 특성 연구
국어문학
2019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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