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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배급단계에서의 영화흥행예측 -영화리뷰의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하여-
물류학회지
2023 .02
Research on the Movie Reviews Regarded as Unsuccessful in Box Office Outcomes in Korea: Based on Big Data Posted on Naver Movie Portal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영화 리뷰가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온라인 구전량 및 평점과 시기별 영화 흥행과의 관계
지식경영연구
2017 .01
중국 소비자의 영화 캐릭터제품 정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및 해외 캐릭터제품 비교를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19 .01
영화 흥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제목과 개봉일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4
극장과 VOD 흥행에서 홀드백을 포함한 영화 흥행 요인의 영향
경영과학
2021 .06
영화 포스터 특성이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이미지 딥러닝 기법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3 .06
영화비평의 목적성 전환 – 온라인 문화 매개자와 리뷰 콘텐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07
다양성영화의 수요 및 흥행의 특징: 디지털 온라인 상영시장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12
영화의 극장 개봉과 TV VOD 성과간의 관계 : 상업영화와 다양성 영화의 차이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12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Using the Hierarchical Linear Model to Forecast Movie Box-Office Performance: The Effect of Online Word of Mouth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Mixed-effects Bass 모형을 이용한 영화확산모형: 온라인구전의 영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3 .10
Using Topic Modeling to Analyze Transition of Movie Themes in South Korea
마케팅연구
2021 .08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정보 소득율 기반의 변수 선택을 통한 영화 관객 수 예측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한국 영화시장의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성과 결정요인에 대한 고찰: 2016~2020년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3
영화의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심플렉스 해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Impact of Initial eWOM Growth on the Sales in Movie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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