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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광고메시지 유형의 차이에 따른 광고반응의 즉시효과와 지연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12
광고메시지로부터 인지된 가치와 메시지에 대한 주관적 신념이 후속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03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에서의 소비자 능동성 관련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1998∼2011년까지 국내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을 대상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 성향에 따른 애매모호한 광고 메시지에 대한 광고 효과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연구
2012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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