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육 블랜디드 러닝이 초등학생의 자기 효능감과 수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10 .09
초등 체육 수업에서 블랜디드 러닝이 수업 만족도, 흥미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8 .12
유러닝(U-Learning) 체육수업의 운영 및 체험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8 .06
초등체육 웹기반 탐구수업 실행연구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8 .06
디자인교육에서 혼합형 수업(Blended learning) 적용 가능성 : 학습자 만족도 조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Blended Learning 모형을 적용한 온 · 오프라인 연계 체험형 AR 학습교구를 사용한 박물관 교육 콘텐츠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국악교육의 질적 제고를 위한 e-러닝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국악교육
2011 .12
다매체적 교수·학습 전략을 통한 통합적 체육교육으로의 접근과 적용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5 .04
테니스 실기 수업에서 블랜디드 학습의 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I-세대의 어패럴캐드 교육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 활용 제안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혼합학습 방식을 활용한 디지털 색채 디자인 교육과정 개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6 .08
플립러닝(Flipped Learning)에 의한 브랜드 교수학습모형 사례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실기 중심 이러닝 콘텐츠 학습 만족도 분석을 위한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유형 연구-영상제작 실기수업을 중심으로-
예술과 미디어
2016 .01
혼합학습을 활용한 예술,디자인영역 이론과목 활성화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초등학교 체육수업에서 자기 주도적 학습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