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마케팅 전략 모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스포츠 행정ㆍ경영에 있어 마케팅 개념 및 전략 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뉴로스포츠마케팅의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과제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6 .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실패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