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소비관련 감정, 고객만족, 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대학농구리그 경기관람결정요인과 관람만족, 재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 형성과정 -소비자관여, 제품성과, 소비감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프로야구 관중의 경험적 소비와 소비감정, 고객만족, 신뢰, 팀태도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관람 소비수준에 따른 마케팅믹스 요인이 무용공연만족도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프로야구 관람자의 플로우경험이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몰입과 관람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0
프로스포츠 관람 후 기대감정과 소비과정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종합격투기 대회 서비스품질과 관람태도, 관람만족도 및 재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프로야구 관람동기 요인, 팀 애착도, 관람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무용공연 관객의 관람만족도가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6 .12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프로야구 관람요인과 재관람의도의 관계 : 관람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관람스포츠 소비행동 구조모델 분석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2 .06
프로야구 관람객의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유형에 따른 다집단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프로스포츠 관중의 레플리카 구매성과, 소비감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6
팀 순위별 경기관람결정요인이 스포츠 팬 행동과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국가대표축구 팬 관여도 수준에 따른 서비스만족도 및 재관람의사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2
Discovering a GEM:Development of the Group Emotions Model of Sport Fan Experience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13 .01
대학 스포츠팀에 대한 감정적 반응, 인식, 관객만족, 심리적 몰입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