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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공급업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IPTV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산업경제연구
2010 .08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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