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과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문화관광형 시장의 시장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공감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외식업체 직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