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통맥락 형성의 관점에서 살펴본 마찰력에 대한 소집단 토론의 특징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측면 에어 가이드 트랙을 이용한 새로운 운동마찰계수 측정장치의 개발
공학교육연구
2018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태도와 이미지 비교
한국초등교육
2024 .03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이 만든 과학티콘의 특성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3 .04
과학영재 학생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지도자의 연구역량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21 .09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언어 영재 판별도구로서의 읽기 메타인지 검사의 타당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학교 규칙에 대한 학생의 태도 연구 - 규범의 행동 영역과 운영 방법을 중심으로 -
시민교육연구
2017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인식과 실태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과학상상화 특성 및 과학상상화 그리기에 대한 인식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과학 현장 학습이 초등학교 영재 학생들의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7 .01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사고력 비교
과학영재교육
2018 .01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예술을 융합한 수·과학 영재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의 정의적 특성과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및 효과성 연구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Analysis of Chinese Response Patterns to Diplomatic Friction and Its Influencing Factors
[KIEP] World Economy Brief
2022 .03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