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편집 패턴 사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04
TV 리얼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의 장르적 특성 연구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8 .10
인터넷쇼핑몰 브랜드 Identity가 전환 비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11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아이덴티티 현저성과 매력도의 역할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09 .12
스포츠 버라이어티에서 나타난 이미지 충돌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화면 분할의 이미지 충돌 :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오락적 현실감’ 작동 방식과 상호텍스트성 : 리얼버라이어티 쇼 수용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0 .06
채널의 증가에 따른 TV 프로그램의 유사화에 관한 연구 :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과 소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12
리얼 버라이어티 쇼의 진화 : <꽃보다 할배>로 본 시니어 예능의 가능성과 한계
한국방송학보
2015 .07
Connecting Program Evaluation Strategies with the Program Life Cycle: Implications for Family Development Program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0 .01
훈련지원프로그램 표준화
기본과제보고서
2011 .12
국내 지상파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해외 판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1997년부터 1999년까지의 해외 판매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0 .05
The Effects of Program Structure and Complexity on Maintenance Quality:An Empirical Study
경영과학연구
1995 .12
프로그램의 운영변수와 외부환경이 프로그램 효과에 미치는 영향 :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연구
2010 .02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흥행요인 분석 : 캐릭터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광고 전략 수립 방법
광고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