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마르 까얌의 『스리 수마라』와 『바욱』에 나타난 자바 여성상 연구
동남아연구
2018 .01
1965년 사건과 1965-1966년 대중말살사건의 피해자를 향한우마르 까얌의 시선-「코네티커트에 가을이 다시 오다」와「바욱」을 중심으로 –
동남아연구
2016 .01
청소년기 다문화 대중매체 접촉이 다문화 수용에 미치는 영향 : 대중매체 노출효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다문화사회연구
2023 .06
인도네시아어-한국어 문학 번역의 오역
한국언어문화학
2017 .08
예루살렘의 이슬람화 연구-우마르 서약을 중심으로-
지중해지역연구
2022 .08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 시장에서 브이로그의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원 특성이 광고 태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4 .08
일선공무원의 재량행위(裁量行爲) 원인에 관한 비교 연구 : 복지공무원과 규제공무원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7 .05
e 스포츠 유명 프로게이머의 속성이 구단과 채널의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준사회적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08
교육 관료와 교수 관계에 관한 역사적 분석
교육정치학연구
2019 .01
배움의 발견: Educated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Why Do We Make Impulse Purchases in Live-streaming E-commerc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3
한국 관료의 엘리트화 현상에 대한 연구: 관료 나르시시즘의 조건으로서
정부학연구
2018 .01
SNS users’ para-social relationships with celebrities: social media effects on purchase intent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시간길이에서 본 관료 전문성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24 .08
전직 관료 영입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에 따른 효과성 분석
경영교육연구
2021 .02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준사회적 관계 유형의 매개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정책 과정 내 관료화 현상의 결정 요인 연구: 한국 국제개발협력정책에 대한 공공선택론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정책학회보
2021 .12
라이브커머스의 효과과정에서 FoMO와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 과시적 소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7
1인 미디어 뷰티채널의 이용 동기와 제품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