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지된 의인화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매력성, 브랜드 애착,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SNS 인플루언서 특성이 팬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유형과 인플루언서-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제품 간 지각된 일치성과 광고인식이 팔로워 반응에 미치는 영향: 다중동기추론 모델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9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8 .08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준사회적 관계 유형의 매개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6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The Moderating Roles of Chinese Consumers’ Social System Confidence on the Effects of Achievement Values Reflected in a Brand and Its Advertising on Brand Attitudes
무역연구
2017 .01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도시브랜드에서 브랜드 개성 및 자아 일치성이 도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7
Influence of Brand Extension on the Updated Hotel Brand Personality Congruence and Attitude toward the Extended Brand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A moderating effect of self-concept clarit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influencer-brand fit and brand attitude in China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청소년기 다문화 대중매체 접촉이 다문화 수용에 미치는 영향 : 대중매체 노출효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다문화사회연구
2023 .06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