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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미운율을 적용한 유의어 교육 방안 연구 - ‘공부하다’와 ‘배우다’를 중심으로 -
새국어교육
2016 .09
‘심심하다’류 유의어의 한․중 의미 비교 연구 -‘심심하다, 지루하다, 무료하다, 따분하다, 재미없다’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말뭉치 분석을 통한 한국어 유의어 교육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유의어의 의미 변별 학습 자료 개발 연구 -‘바라보다, 지켜보다, 쳐다보다’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4 .03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유의어 사전의 한자어 기술 방식 제언 -기존 사전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걱정하다’류 유의어의 사용 양상 고찰
인문사회 21
2023 .06
한중 유의 한자어의 어순구조와 동의성 비교분석
동북아 문화연구
2015 .12
데이터를 이용한 유의어 분석의 사례 - 「特別」 「特殊」를 예로 -
비교일본학
2022 .12
일본어 어휘습득 향상을 위한이미지 도식화 교수법에 대한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对外汉语近义词教学探析— 以“帮”、“帮助”和“帮忙”为中心
중국연구
2021 .12
의미관계를 이용한 어휘교육의 효과 연구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5 .01
말뭉치 기반의 행동 프로필 접근법과 ‘办法’와‘方法’의 의미 차이
중국연구
2021 .09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동사 유의어 이해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佛典的「不落階級」及其同義詞群
동아문헌연구
2015 .12
『廣雅疏證』의 ‘行’義字 訓詁에 보이는 聲同聲近字에 대한 고찰
중국연구
2019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ㆍ중 동형 한자어 대조 연구
충청문화연구
2016 .12
한국어 중·고급 학습자의 그림에 대한 어휘 처리 연구: 어휘 판별 과제를 바탕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21 .01
일본어 형용사 유의어의 사전 의미 기술과공기어 분석을 통한 의미 변별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6 .01
끊을까, 줄일까, 늘릴까, 내게 맞는 관계 유형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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