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 3-6학년 난독증 아동과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언어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난독증 및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실행기능
언어치료연구
2024 .10
문법성 판단 과제로 본 읽기부진 아동의 의미 처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초등 1학년 어휘발달지연 아동의 읽기이해 및 읽기이해 모니터링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04
초등학교 2,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 비단어 따라말하기,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6 .01
의미단위 띄어읽기 전략교수가 읽기이해 부진 학생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학습장애연구
2017 .01
성인과의 상호작용식 책읽기 전략에 따른 일반아동 및 어휘발달지연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읽기이해부진 학생을 위한 읽기중재 연구 동향
특수교육논총
2020 .08
이야기 유형 및 처리부하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이해력 및 읽기 처리 과정에 대한 시선추적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초등학교 고학년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문장 맥락을 활용한 한자 합성어 이해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2 .11
읽기 조건에 따른 학령 초기 일반 아동과 언어발달장애 아동의 이야기 이해 수행력 및 안구 움직임 패턴 간 관계 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읽기부진 아동의 이야기 담화 이해능력에 관한 메타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9
읽기부진 중학생의 다의동사 처리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12
읽기이해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및 읽기이해 검사도구 개발 방향성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9년까지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20 .01
학령기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단어 의미 추론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학령 전 아동의 작업기억과 심성동사 이해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대용어 참조해결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정교화 추론 특성: 도구 추론을 중심으로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읽기이해부진 중학생의 관용표현 이해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