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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S 방영 TV 유아동 애니메이션 캐릭터 표현소재의 융합유형 분석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인체비례론에 근거한 EBS 유아동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신비율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 Study on Character's Emotional Appearance in Distinction Focused on 3D Animation "Inside Ou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장편 애니메이션 내러티브를 위한 캐릭터의 시각적 표현에 관한 연구 -픽사(PIXAR) “코코(2017)”의 해골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가족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구 - 〈심슨 가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중국 전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민족문화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사상체질 및 칼 융 성격유형을 융합한 중국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외형 및 성격 분류에 관한 연구 - 중국 전통신화 소재 애니메이션 영화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알라딘〉 애니메이션과 실사영화 캐릭터 젠더표현 변화에 관한 연구 : 에니어그램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의 Pose에 나타난 Line of Action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디지털 크리쳐의 무게감 표현과 시각적 환영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성격구조 이론을 바탕으로 한 다카하타 이사오(高畑勲) 애니메이션에서의 여성 주인공 묘사에 대한 연구: 〈가구야 공주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지역 문화콘텐츠에 기반한 캐릭터 기획 연구: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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