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BS 방영 TV 유아동 애니메이션 캐릭터 표현소재의 융합유형 분석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기본 평면도형을 활용한 국내 TV 유아동 애니메이션 캐릭터 형태 분석-한국교육방송 방영작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인체의 황금비율과 3D애니메이션 캐릭터 형태의 관절위치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5
중국 전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민족문화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대만 애니메이션산업 현황분석과 진흥정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The Expression of Postmodern Pop Art Style in Contemporary American Anim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만화ㆍ게임ㆍ애니메이션 콘텐츠산업의 시장분석 및 업계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의 Pose에 나타난 Line of Action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한 철학적 의제표현 연구 -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파닥파닥(2012)”을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디지털 크리쳐의 무게감 표현과 시각적 환영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