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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지역 대학생의 코로나 19 전·후 문화 경험 분석
문화와융합
2023 .07
대중문화 흐름 속의 청소년문화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고찰 -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하여 -
문화와융합
2022 .03
문화민주주의 기반의 문화도시재생에서 커뮤니티댄스의 역할에 관한 고찰
여가학연구
2020 .01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몰입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청소년 온라인 게임문화에 관한 고찰 : 상호작용성을 기준으로 한 문화 파동을 중심으로
한국융합인문학
2017 .01
문화예술 및 문화콘텐츠 이용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A Study on Perceptive Differences of Korean Culture: Korean Students and International Students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9 .01
한국어 문화교육과 표현활동의 통합적 다양화 방안 - 〈세종한국문화〉 교재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문화융합의 시대에 ‘문화지향의 디자인’을 위한 교차문화적 디자인 방법론의 이론적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중소기업의 조직문화가 경쟁우위 향상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청소년 게임문화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교회 문화센터의 특성과 과제: 문화복지 활성화를 위한 일 고찰
문화와융합
2021 .01
문화적 정체성이 문화산업 만족에 따라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4 .07
한국 공익광고 캠페인의 문화가치의 변화 - 1981년~2021년 인쇄광고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8
스토리텔링, 문화이용 목적, 접근성, 촉진이 문화이용 만족 및 문화향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문화융합을 위한 지방학의 가능성 : 포항의 경우
문화와융합
2016 .06
팬데믹 시대 예술교육 상호작용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지역문화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정책 대안의 모색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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