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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 기반의 어트랙션 콘텐츠 개발을 위한 콘텐츠 분류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역사 · 문화 테마파크 개발을 위한 성공모델 설정 : 한국 문화 테마파크를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공공기관 운영 테마파크의 현황과 개선과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테마파크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계획 연구 - C테마파크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캐릭터 브랜드 이미지와 테마파크 구성요소가 캐릭터 테마파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프렌즈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공공테마파크 특수영상에 관한 연구- 공공테마파크 테마영상의 창작과 운영을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야간 테마파크에 적용된 미디어아트 기술 분석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10
중국 테마파크의 체험경제요소가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지역 설화를 활용한 OSMU 전략 분석 -장성군『홍길동』테마파크와 곡성군『심청』테마파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마케팅믹스, 제약요인 및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단기 임시종사자의 안전사고 원인 인식에 대한 요인구조 연구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
안전문화연구
2023 .03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가상현실(Virtual Reality)및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추진 과제의 우선순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Theme park experience: An analysis of experiential value, trust, happy, satisfaction, and loyalty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전통문화 기반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연구개발 동향
문화와융합
2024 .01
VR게임의 실재감과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공간스토리텔링을 적용한 별 테마파크 기획 연구 :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8 .01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몰입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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