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A Study on the Brand Concept and Logo Image of Cosmetics Brand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화장품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6
화장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평가속성이브랜드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2
윤리적 소비성향이 윤리적 화장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2
A Study on Strengthening Global Competitiveness Through Spatial Design for Brand Storytelling -Focus on Cosmetic Brands-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온라인 유통 화장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을 위한 백화점 화장품 매장 디자인 개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소셜미디어에서 소비자-브랜드의 상호작용 및 관계가 화장품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연령지각 기준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미용실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기업의 CSR 브랜드디자인 개발 사례 연구- 편의점 CU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2 .09
화장품 브랜드의 립스틱 메이크업 제품 특성에 관한 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글로벌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구축을 위한 신규 브랜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세리화장품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