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화장품 패키지의 디자인적 요소와 B.I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실행요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국내 화장품 브랜드 디자인 전략과 시각적 특성의 상관관계-캘리그래피 로고타입의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화장품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기반 공간디자인 전략 연구 - 중국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전략을 위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큐란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해외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 향수 패키지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중국 내 한국 화장품 기업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2 .09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