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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융복합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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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가구 증가에 따른 가구브랜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생활가전제품이 홈퍼니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국내 삶의 의미 연구 동향 분석
문화와융합
2024 .01
학술연구에서의 텍스트마이닝 활용 현황과 주요분석기법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실용무용 연구동향 분석 - 국내 학술지 및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6
텍스트 마이닝과 오피니언 마이닝 분석을 활용한 국내외 스포츠용품 브랜드 비교 ·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Keybert와 Bertopic을 활용한 텍스트마이닝 연구동향 분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6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리빙랩 연구동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연구 동향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영화학 연구주제 분석
연기예술연구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한국 드라마 관련 국내 연구 동향 시기별 특징과 추이 분석: 2001년-2023년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혁신 분야의 국외 연구 동향 분석
기술혁신연구
2016 .0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토픽 모델링 기반의 국내외 공공데이터 연구 동향 비교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가구산업의 사용자 중심 제품 디자인 프로세스 모델 연구 - 중소 가구기업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12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중국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브랜드애착요인에 미치는 선행변인들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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