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행동의 기대와 경험 요인을 통합한 Activity-Driven PSS(Product-Service System)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7 .12
PSS(Product Service System)기반 웨어러블 헬스케어기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블루프린트를 활용한 PSS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 특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태도를 매개효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6
A Brief Sketch on Product-Service Integration Spaces for Comparison of Product-Service Systems in Manufacturing Servitization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Representation of Social Contexts for Service Interaction in Product-Service System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서비스디자인 차별화를 위한 고객 행동 가치 포착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제품-서비스 시스템을 위한 서비스블루프린트 수정모형의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탄소중립을 위한 녹색생활 서비스의 사용자 기대경험 - 모바일 챌린지 앱 서비스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Research on the Personal Characteristics on Airline Self-Service Technology: Using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The Effects of Expectation Violation of AI Speakers on Expectation and Satisfaction: Through the Anthropomorphic Moderation Effect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24 .03
리테일 로보틱스 서비스 모델의 디지털-피지컬 매력 품질 분석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사악한 퍼소나’ 제안을 위한 소비자 간 부정적 상호작용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상표권 정보를 이용한 제조기업의 제품-서비스 시스템 실증연구 : 한국타이어의 ‘T-Station™’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소프트웨어 서비스 고객여정맵에서 경험 구간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