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ctor Analysis of Customer Activity Expectation and Experience for PSS Design applied with Shopping Self-service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블루프린트를 활용한 PSS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PSS(Product Service System)기반 웨어러블 헬스케어기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Representation of Social Contexts for Service Interaction in Product-Service System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서비스디자인 차별화를 위한 고객 행동 가치 포착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A Brief Sketch on Product-Service Integration Spaces for Comparison of Product-Service Systems in Manufacturing Servitization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한국어판 성인용 스트레스 지각 척도(K-PSS-11) 타당화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1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상표권 정보를 이용한 제조기업의 제품-서비스 시스템 실증연구 : 한국타이어의 ‘T-Station™’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제품-서비스 시스템을 위한 서비스블루프린트 수정모형의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UX기반의 운전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SNS상에서 지각한 사회적 지지가 SNS 상호작용과 자기정보의 진정성 평가 기대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종합병원의 실내 공기 질 관리 및 개선을 위한 제품 · 서비스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The Development of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ompetency Scale in the Manufacturing industry : Top Plan DNC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asestudy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