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소셜커머스에서 부정적 리뷰 유형, 브랜드 명성, 기회희소성지각이 패션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6 .01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외식 산업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9 .10
프랜차이즈 미용실에서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4 .01
대형 쇼핑센터에서의 소비자 체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패션브랜드 매장 내·외부에서의 체험요소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02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An Exploratory Study on Identification of Age/Occupation Wise Brand Experience Factors for Lingerie Buying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8 .06
상표충성도에 따른 여성복 브랜드 포지셔닝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 브랜드 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9 .01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Linguistic Characteristics of Domestic Men's Formal Wear Brand Name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2
인터넷 오픈마켓 의류상품의 사용후기를 통한 부정적 구전
패션 비즈니스
2010 .01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인터넷 브랜드 의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2 .08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국외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서비스체험 만족도, 가격가치 만족도,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2
美容서비스品質 知覺이 購買行動에 미치는影響 分析
패션 비즈니스
2006 .01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The Case of A Traditional Casual Brand in Korea
패션 비즈니스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