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표충성도에 따른 여성복 브랜드 포지셔닝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Linguistic Characteristics of Domestic Men's Formal Wear Brand Name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외식 산업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9 .10
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The Case of A Traditional Casual Brand in Korea
패션 비즈니스
2006 .01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Comparative Study on the Image, Satisfaction, and Loyalty of Fashion Brands - focused on 4 main brands with second brands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여고생의 캐주얼 의류 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 : 상표식별력 및 자기 이미지를 중심으로
복식
1998 .07
아파트 거주자 평가를 통한 아파트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 실태 연구
한국주거학회논문집
2009 .04
해외패션 명품브랜드 로고의 기호학적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09 .01
국내 남성복 브랜드의 네임스펙트럼
패션 비즈니스
2011 .01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2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분석: 특성, 유형, 소비자 반응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04
브랜드 포지셔닝 戰略에 關한 事例 硏究- 브릿지 라인 輸入 핸드백 브랜드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인터넷 브랜드 의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2 .08
브랜드 아파트의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지역브랜드의 글로벌브랜드로의 발전방안 : 천연염색의 경우
과학논집
2009 .12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