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Study of Mapping Coordination S/W Based on the Internet Shopping Mall for Silver Apparel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패션쇼핑몰 유형 분류에 대한 고찰
한국생활과학회지
2011 .04
Analysis of components of the Main Page in the SOHO Internet Apparel Shopping Malls - Comparative Analysis of Women’s and Men’s Malls –
패션 비즈니스
2013 .01
인터넷 의류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 의류 치수체계를 중심으로
복식
2001 .05
인터넷 의류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웹 사이트의 컨텐츠를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인터넷 쇼핑몰 점포속성 지각이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인터넷 패션 전문 쇼핑몰 의류제품의 트렌드 수용분석+ -08 S/S 시즌 여성복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09 .01
인터넷 패션쇼핑몰 점포특성 지각이 인터넷 패션쇼핑몰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연구:한·미 대학생의 패션 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혜택세분화와 인식도에 의한 인터넷쇼핑몰 이미지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1 .01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 대한 감성단어추출과 평가차원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인터넷상의 의류상품 제시방법과 구매의사결정과의 관계 연구 : 여대생의 청바지 구매를 중심으로
복식
2000 .08
인터넷 쇼핑몰사이트 평가 척도 개발
가정과삶의질연구
2004 .08
국내 인터넷 의류 쇼핑몰의 유형별 사이트 구성요소 비교분석
복식
2005 .10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서 쇼핑가치,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속성, 감정 및 구매의도가 구매여부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의류제품의 E-충성도 형성 과정과 소비자만족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12
의복소비가치가 인터넷 의류쇼핑몰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복식
2002 .05
Cyber Shopping Mall Customer Segmentation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2 .06
The Efficacy of a Promotional Strategy of Shopping Mall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08 .12
A Study on Representation of 3D Virtual Fabric Simulation with Drape Image Analysis Ⅱ - Focus on the Comparison between Real Clothing and 3D Virtual Clothing -
패션 비즈니스
2011 .01
P-I-OPEN MAPPINGS, P-I-CONTINUOUS MAPPINGS AND P-I-IRRESOLUTE MAPPINGS
순수 및 응용수학
2009 .01
An Exploratory Study on the Shopper Experience of Shopping Malls Using Photo Elicitation Interviews
패션 비즈니스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