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유아교육·보육복지학회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제22권 제3호
발행연도
2018.1
수록면
287 - 323 (3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러닝 시수 과 면대면 교육 시수 으로 운영하는 아동수학지도 강좌를 수강한 예비유아교사 인의 경험에 대한 연구이다 연구를 위한 자료는 년 월 일에서 년 월 일까지 인터뷰 서술식 질문지 학습기록 학습저널을 수집하였다연구 결과 블랜디드 러닝에 기반한 아동수학지도 러닝 강좌를 수강한 예비유아교사는 실현 가능한 교육관 형성하기 현장 사례 동영상 러닝 콘텐츠를 통한 쉬운 이해 자기주도적인 학습을하게 하는 학습기록 사고하며 배우는 학습저널을 경험하였다 또한 예비유아교사에게 러닝 강좌에대한 교수자의 과제 피드백은 학습 열정 피어오르기 길잡이 안내로 이해 지평 넓히기 궁금증해소하기 학습방법 격려받기의 경험이 되었다본 연구는 전공과 과목의 특성을 반영한 블랜디드 러닝 운영에 대한 하나의 방향을 제시하는데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1)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