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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자의 문장 구조 다양화를 위한 관형절 내포문 사용 양상 연구
이중언어학
2018 .01
학령전기 아동의 관형절 사용 양상
언어
2019 .12
문법 교육을 위한 구의 개념 정립
한글
2022 .12
학문 목적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으)ㅁ’, ‘-기’ 명사절 인식 및 생산 연구
언어와 문화
2015 .01
의미 기능 중심의 ‘관형절+의존 명사’ 구성의 문법 교육 내용 구성 탐색 - 관형절, 명사절, 부사절을 중심으로
한말연구
2023 .03
한국어 속성 동격 구문: Chomsky(2013)의 명칭 결정 알고리즘(labeling algorithm)의 한 증거
생성문법연구
2016 .01
보충어 관형사절과 부가어 관형사절의 통사적 실현 양상 -관형사절 연속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학
2020 .01
학교문법의 안은 문장 체계에 대한 비판적 고찰
국어교육연구
2016 .06
‘So’ as a TP-substituting Propositional Anaphor
영어학
2022 .01
관형사절의 분류와 용어에 대한 일고찰
국어문학
2022 .03
중세국어의 특이 관형사절과 특이 명사구에 대한 고찰: ‘者’ 구문을 중심으로
언어와 정보사회
2019 .01
“∼ㄹ/을 수(가) 있다”: 우리말 관형절이 있는 주격 복합명사구
생성문법연구
2015 .01
서술절에 대한 재고찰 - 내포절 체계 내의 다른 절과의 변별을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17 .01
역대 문법 교과서의 ‘보어절과 보어’ 연구
한말연구
2019 .01
複合連体句内の意味関係 : 動詞句と形容詞句の意味関係を中心に
일본연구
2019 .02
한국 영어학습자들의 because, since, as 이유절 사용에 관한 연구
언어학
2016 .01
기술문법의 관점에서 살펴본 학교문법의 관형사절 체계 - 문법(2002) 이후의 문법 교과서를 중심으로-
우리말연구
2022 .04
9세기 국어 매김마디의 통어론적 연구
한말연구
2017 .01
한국 영어학습자들의 before절과 after절의 문장 내 위치에 대한 분석
언어학 연구
2019 .07
통사 단위 ‘절’에 대한 일고찰
동악어문학
202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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