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사와 학생의 광고관련 인식 비교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TV의류광고에 대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08 .06
백화점 쇼핑몰의 웹사이트 광고에 대한 영향 연구
복식
2007 .05
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 성역할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1989 .12
속옷광고에 대한 태도와 상표선호도에 대한 연구
자연 과학 논문집 : 배재대학 첨단과학연구소
1996 .01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모바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웨딩드레스 인터넷 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구조방정식 모형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0 .01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공정무역 의류 광고에서 정서 소구의 효과 : 광고채널의 조절효과와 PCE의 매개효과 분석
복식
2016 .08
Customer Behavior Analysis on Mobile Advertisement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6 .12
외식업 웹 광고 구성 요소에 소비자의 수용 태도 및 구매 효과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5
자극기반 의사결정과정에서 태도와 태도강도의 역할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9 .06
중학생의 식생활 교육이 TV 식품광고의 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1 .08
의류상표태도에서의 감정적 인지적 요소
생활과학연구논집
1995 .12
장소브랜드 태도 및 태도 확신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영도다리 방문객을 대상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4 .01
광고ㆍ이벤트 전략-일회성 아닌 장기적인 관점 요구
베이커리
1997 .01
기술에 대한 소비 감정, 태도와 구매행동 및 대응전략 연구-하이테크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7 .01
국가이미지, 국가에 대한 태도, 구매감정이 한국적 이미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복식
2009 .12
고등학생의 심리적 특성과 외모에 대한 태도가 의복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0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