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유형, 브랜드 전형성, 인지욕구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12
의류광고효과에 미치는 감정반응 연구
복식
1996 .02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브랜드 이미지와 廣告 모델 이미지의 一致性이 패션 廣告效果에 미치는 影響
패션 비즈니스
2005 .01
백화점 쇼핑몰의 웹사이트 광고에 대한 영향 연구
복식
2007 .05
웨딩드레스 인터넷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고정배너형, 팝업형, 플래쉬형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여고생의 패션광고에 대한 관심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모바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 성역할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1989 .12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평가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아파트 TV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4
한국 남성복 광고의 내용분석- 1962년 부터 1998년 까지의 잡지와 화보를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패션 廣告의 스페이싱(spacing) 效果에 關한 硏究 -雜誌廣告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2 .01
소구유형별 내의류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 성적 · 비성적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복식
1998 .07
의류광고모델의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자연 과학 논문집 : 배재대학 첨단과학연구소
2003 .01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Concern and Green Fashion Advertisements on Consumer Behavior: Chinese vs. Korean
패션 비즈니스
2018 .01
아파트 광고에 나타난 주거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글로벌 패션 소비자의 진 브랜드 구매행동 : 미국, 중국, 프랑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복식
2011 .12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Ecological Apartment through Internet Advertisements : Internet Apartment Advertisement of Qingdao, 2014
한국주거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Ecological Apartment through Internet Advertisements : Internet Apartment Advertisement of Qingdao, 2014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