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패션 광고 회피에 관한 연구: 인터넷광고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패션 성적소구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9 .01
TV의류광고에 대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08 .06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패션광고에 나타난 포스트모던적 특징
복식
2008 .12
지질자원 기술의 상업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메시지 연구
자원환경지질
2012 .01
영과잉 회귀모형을 이용한 광고노출분포 추정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TV 광고 커뮤니케이션 측면의 이월효과 추정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모바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TV시청률 예측을 위한 변동성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Customer Behavior Analysis on Mobile Advertisement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6 .12
제품 관여도 및 브랜드 사전 인지 여부에 따른 광고효과 분석
생활과학연구논집
2004 .12
광고유발감정과 시간의 흐름이 정보수용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수면자 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9 .01
패션브랜드 POP 광고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패션제품의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패션 배너광고 전략을 중심으로
복식
2001 .05
광고ㆍ이벤트 전략-일회성 아닌 장기적인 관점 요구
베이커리
1997 .01
허위과장광고에 의한 소비자 피해사례 연구
과학논집
1998 .12
대학생 소비자의 TV광고정보인지 및 이해에 관한 연구 : 광고 속 소비자기만요소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04
시술 부위에 따른 성형외과의 비포 앤 애프터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