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지식경영의 조직요인, CRM의 시스템요인, 신뢰가 CRM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전자제품유통업에서 고객관계관리의 결정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3
고객관계관리 (CRM) 측면에서 전자정부 e-서비스의 품질 평가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전자메일 기반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12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마케팅연구
2015 .02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고객관계관리가 BSC 관점에서의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3
호텔의 CRM 활용이 성과변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12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생산적복지기관의 고객관계관리(CRM)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