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정부 e-서비스와 고객관계관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e-CRM 구성요인이 e-CRM활동 만족도 및 외식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정보통신 기반 우체국 통합 CRM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전자제품유통업에서 고객관계관리의 결정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3
전자메일 기반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12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8 .03
산업재 시장에서 CRM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여성전문병원의 고객관계관리(CRM)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8 .01
전자정부 하에서의 기초지방자치단체의 e-CRM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지자체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2 .12
고객관계관리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품질을 매개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고객관계관리(CRM)에서 고객정보/고객지식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2 .11
고객관점에서의 CRM 평가와 개선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학연구
2005 .04
고객관계관리(CRM)에서 조직적 특성과 추진성과 간의 관련성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