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서비스산업에서 획득채널 고객별 추가구매에 대한 관계품질변수의 차별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한.미.일 3국 기업들의 인터넷 활용전략 비교분석
정보관리학회지
2000 .01
소셜 미디어인 블로그를 이용한 웹 브랜드자산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 포털브랜드의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12 .06
인공지능 기법의 혼합전략을 사용한 해운 B2B 전자상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웹 마이닝
해운물류연구
2005 .01
통신판매
가정의벗
2002 .01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고객별ㆍ상품별 적합성에 관한 실증연구
보험학회지
2009 .01
웹 2.0과 시맨틱 웹: 융합의 기회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7 .01
유치원 교육에서 웹(Web)활용 방안
열린유아교육연구
2000 .11
제약유통채널에서 영업사원에 대한 통제가 판매지향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그리고 영업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유통연구
2017 .01
다단계판매 기업과 중소기업과의 상생실태 현황 및 동반성장 방안 제언
유통연구
2016 .10
적응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 선행요인과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8
해외직접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무역보험연구
2017 .01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신채널 규모 예측과 소비자 만족도 및채널선호 원인 분석을 통한 보험판매채널 전략
보험금융연구
2003 .01
사례를 통해 본 판매촉진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보험판매채널 특성 분석을 통한 채널 전략
리스크 관리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