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표상 강화 교수가 문장제 비율문제 수행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9 .12
인지적으로 안내된 교수 원리를 적용한 수학학습부진아 지도 효과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0 .01
특수아동 대상 수학문장제 문제 연구 동향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07 .01
국내 직접교수 수학 연구의 증거-기반 정도와 효과 분석-체계적 개관(Systematic Review)과 메타분석(Meta-Analysis)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5 .01
데이터기반 교수(Data-Based Instruction)의 쓰기영역 적용 사례 : 초등학교 저학년 학습장애 위험 아동을 대상으로
특수교육
2016 .11
다시 생각해 본 직접교수
아시아교육연구
2005 .03
중재반응에 기초한 직접교수가 수학 학습부진 초등학생의 연산능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19 .12
수학 문장제 표상능력 향상을 위한 웹 기반 시스템의 설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1 .01
수학문장제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중재 효과 분석 : 다층메타분석의 적용
특수교육
2014 .10
교수학습센터의 인적 네트워크 실태 분석에 기초한교수·학습지원 네트워크 운영 활성화 방안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4 .01
교수 - 학습이론과 연구의 교육현장 적용과 과제 : 개념도 교수 - 학습전략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1998 .06
읽기 학습 전략 훈련을 통한 초등학교 영어 학습 부진아의 초기 읽기 능력 향상 연구
영어어문교육
2012 .01
다중표상을 활용한 인지·메타인지전략이 지적장애학생들의 수학문장제 문제해결과 오류 감소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