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읽기 및 수학 직접교수 프로그램 연구의 효과: R을 이용한 메타 분석 및 메타 ANOVA 분석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6 .01
방과후 2단계 중재에 적용한 증거기반 교수가 수학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학생의 수학 성취에 미치는 영향
학습장애연구
2018 .01
중도장애 학생을 위한 수학 중재 단일대상연구의 동향 및 질적 분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23 .01
증거기반교수를 활용한 수감각 프로그램이 수학학습장애 위험군 아동의 수 분해와 합성 유창성 및 기본 연산 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논총
2020 .04
초등 수학 교사용지도서의 학습장애 학생 및 학습부진학생을 위한 증거기반교수 요인 포함수준 분석 - 수와 연산 영역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6 .01
증거기반실제의 특수교육 현장 정착 방안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6
데이터기반 교수(Data-Based Instruction)의 쓰기영역 적용 사례 : 초등학교 저학년 학습장애 위험 아동을 대상으로
특수교육
2016 .11
증거기반교수를 활용한 분수 지도가 수학학습장애 학생의 분수 학습 능력에 미치는 효과 -분수의 개념과 덧셈, 뺄셈을 중심으로-
초등교육연구
2019 .01
수학과 수준별 수업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수학교육
2015 .01
장애학생의 전환교육 증거 기반 교수 전략의 학교 현장 적용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국내 학습장애 대상 쓰기 연구에 대한 효과: 단일대상연구에 대한 메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7 .01
수학교사의 교수능력과 수업활동유형이 학습자의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다층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하여
수학교육
2023 .05
국내 학습장애 중재반응모형(RTI) 관련 연구의 동향과 RTI 적용 연구의 효과성 탐색- 증거 기반 정도와 메타분석을 중심으로 -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아동을 위한 집중교수(Intensive Intervention)의 재 개념화: 교사에 의한 증거기반교수의 선정과 교수 수정을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9 .01
정보와 수학의 융합 교수학습자료 개발 사례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1
초등 수학교육의 능력기반 교수학습 환경 효과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누리과정기반 수학활동의 교수적 수정 중재가 통합학급 장애유아의 수학능력에 미치는 영향
유아특수교육연구
2019 .01
중재반응모델에 기초한 직접교수가 수학 학습장애아동, 학습부진아동의 연산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수학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수학 중재 관련 국내 단일대상연구 동향 및 CEC 질적지표에 의한 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09
고등학생이 지각한 수학 수업방식이 수학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유형탐색: REBUS-PLS를 적용하여
수학교육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