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소비자 인지부하, 광고-동영상 콘텐츠 맥락 일치성과 광고 위치가 온라인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잡지 평판 및 잡지유형이 광고효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여성잡지에대한 평판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온라인 동영상 광고와 클립 영상의 맥락 일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명품 브랜드 광고에서 광고모델의 미소가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 브랜드 유능함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브랜드 리네이밍 전략에 대한 소비자 반응 차이
상품학연구
2019 .01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개인화 광고의 효과 및 시각적 주의 연구 : 개인정보 표기와 콘텐츠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무명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시선이 소비자의 광고 정보 처리 과정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