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日本語の文構成から見る主観性及び間主観性の考察 -主語、補語、述語の省略と明示を対象として-
외국학연구
2020 .01
日本語に見られる主観性・間主観性の一考察 ─ 補語の省略・明示現象から ─
일본학보
2018 .01
日本語の述語部から見る主観性及び間主観性の一考察― 述語部の省略と明示を対象として ―
일본학보
2020 .01
한국인 영어학습자들의 비명시적 문법 교육 연구: 영어 관사와 추상명사를 중심으로
신영어영문학
2021 .08
주어의 개념에 대하여
언어와 정보사회
2015 .07
The Role of Explicit Instruction in Learning L2 Grammar Through an Interactive Language Task
응용언어학
2019 .03
한국어 교육을 위한 ‘-거든’의 상호주관성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24 .09
認知的観点からみる日本語の文構成の考察 -文スタイルでの省略と明示を対象に-
일본어학연구
2020 .09
한국어 이중주어 구문과 중국어 주술술어문의 단일 주어 고찰
인문과학연구
2021 .03
Effects of Implicit and Explicit Learning Conditions on the Acquisition of Implicit and Explicit Collocational Knowledge
영어학
2016 .12
의문형 종결어미 ‘-지’의 의미·화용적 기능의 분화
어문연구
2018 .01
외축 도출과정의 재 고찰: 문화 간 화용론적 관점에서
언어연구
2021 .01
중국어의 비(非)화제 주어 (1)
중국어문논역총간
2017 .07
중국어의 비(非)화제 주어 (2)
중국어문논역총간
2018 .01
‘-더-’의 주관성과 주관화에 대한 인지적 접근: ‘-더라’의 주어 인칭 문제에 대하여
횡단인문학
2020 .01
Effects of Explicit Pre-task Instruction on Korean EFL Learners’ English Speaking Performance
새한영어영문학
2023 .02
Comparing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in the Learning Gain of the Linguistic Features
언어과학
2017 .01
Perceptions of Explicit and Implicit Knowledge Use among Korean Advanced L2 Learners
영어영문학
2025 .02
스페인어권 초⋅중급 한국어 학습자의 한국어 주어 사용 양상 연구 - 학습자 문어 말뭉치 분석을 중심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