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B(국회사무처 국제국)] (제3차) 한·중 바둑교류전 대표단 중국 방문 결과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5 .01
알파고와 이세돌의 챌린지 매치에서 분석된 인공지능시대의 학습자 역량을 위한 토포필리아 융합과학 교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농림축산식품부] 두더지 생태파악을 통한 과수 피해 방지용 고설 진동형 퇴치기 개발 최종보고서 : 첨단생산기술개발사업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인공지능을 이용한 과일 가격 예측 모델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바둑 플레이에서 인공지능의 자아의 가능성 검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R을 활용한 서비스마케팅 연구동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공공연구기관의 기술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소셜미디어의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융합연구 -채널별 콘텐츠 활용 특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문화자원과 문화마케팅을 연계한 지역발전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엔터테인먼트 경영기획 활성화를 위한 문화마케팅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통합형 포괄보조 문화사업의 성과분석 사례 연구 : 남원시 문화특화지역(문화도시형) 조성사업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0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A Study on Digital Marketing Promotion Strategy and Implementation Strategy Implementation Plan of Global SM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지역발전을 위한 문화마케팅 활용과 지역공동체의 역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문화를 활용한 지역발전 전략 연구 - 문화도시 사업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9
자동차 UI의 경험 마케팅 효과에 대한 연구: - Eco-Driving과 웰컴 시스템 UX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차(茶)문화의 콘텐츠화를 통한 문화콘텐츠 육성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Analysis of the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for the Mythical Image of the Nine-Tailed Fox in South Korea
문화콘텐츠연구
2024 .12
뷰티 관련 전공에서 마케팅 교육 의무화와 교육효과 고도화 전략
문화와융합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