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본론
Ⅲ. 기업에서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활용한 효과적인 통합 콘텐츠 마케팅 방안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어학원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포털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로 뉴스 플랫폼 이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패션 뷰티 콘텐츠의 동영상 플랫폼 활용 특성에 대한 연구 - 유튜브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시니어기업의 고객·마케팅관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 성공에 밈이 미치는 영향 연구: 인스타그램 채널 ‘독도코리아’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4 .08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한일 인기 유튜브 콘텐츠의 특징-운영 주체와 콘텐츠 분야별 데이터 비교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중소기업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영상 콘텐츠 유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홍보 효과 증진을 위한 페이스북 팬페이지 분석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 Study of the User Characteristics to Game Successful OSMU(One Source Multi Use) that with Popular Video Cont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7
‘명함라이브' 사용자 평가를 통한 유튜브 음악 콘텐츠 홍보 및 개선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6
유튜브(YouTube) 쇼핑 콘텐츠의 댓글 분석을 통한 소비자 구매여정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지역 방송사 유튜브 뉴스 콘텐츠 특성과 이용자 반응에 관한 내용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소셜미디어를 통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대한 연구 - 페이스북의 팬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마케팅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페이스북 일상담화의 감정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미디어 세분화에 따른 수용자 자율성 증대와 새로운 콘텐츠 패러다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