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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고급 학습자 대상 프로젝트 수업의 과정 중심 평가 적용 방안에 대한 연구
인문언어
2019 .01
모바일을 활용한 말하기 과제가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화법연구
2021 .01
블렌디드 방식의 중국어 회화수업에 대한 재고 : 적용 과정과 결과에 대한 성찰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17 .06
과제 수행 중심 말하기 모델로서의 ‘한국어 마을’ 사례 연구
한국민족문화
2018 .05
발표 담화 평가에 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인식상 불일치 양상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9 .09
말하기 교육에 대한 중학생의 인식
화법연구
2020 .01
코로나19 이후 대학영어 수업에 대한 고찰: 대면ㆍ비대면 수준별 수업에서의 협동학습에 관한 학습자의 인식 비교
현대영어영문학
2023 .05
비대면 전공 한국어 수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플립러닝 활용 방안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21 .01
온라인 한국어 수업의 교수실재감 향상을 위한 항목 선정 연구
언어와 문화
2020 .01
The Effects of Blended Learning on Thai University Students’ Speaking Ability, Learning Motivation and Perception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Exploring English Teachers’ Attitudes and Perceptions of Online Classes: Based on the Teachers’ Experiences
언어학 연구
2022 .07
한국어를 전공하는 중국인 대학생의 한국어 말하기 효능감 및 불안감에 관한 연구
언어학
2023 .06
과제 분석을 통한 학문 목적 한국어 말하기 평가 문항 개발
언어와 문화
2017 .01
A Case Study of Student-Centered English Speaking Practice for University Students in Korea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7 .01
The Actual Learning State and Perceptions of General English Learners in an Online Class at a Korean University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21 .01
한국어 말하기 'Can-do' 능력기술항목 개발에 대한 고찰
언어와언어학
2016 .01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통역 교수법 사례연구
번역학연구
2015 .03
기관별 한국어 학습자의 교육요구 분석 -교사 재교육 연수 과정 설계를 위하여-
국어문학
2022 .07
영어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학습전략과 학습자 변인들과의 관계 분석
새한영어영문학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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