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의 이용만족도 및 계속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서울지역 골목형 시장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2019 .03
소비자의 전통시장에 대한 인식수준이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목포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7 .10
전통시장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전통시장 방문요인과 고객신뢰간의 관계분석 및 재방문 결정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12
전통시장 특성이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관광마켓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국내증강현실 프로모션 체험 감정반응이 브랜드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전통시장에 대한 정부지원 효과 : 편의성과 특성화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IPA를 활용한 전통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체험경제요인과 감정반응요인 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한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반응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사회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주택도시연구
2017 .08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이 전통시장의 소매점 자산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1 .10
대학생의 전통시장 인식과 전통시장창업 활성화 전략
한국창업학회지
2015 .01
전통시장 주체자의 경험인식을 바탕으로 한 전통시장 관광목적지 활성화 전략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이용자를 고려한 전통시장 환경 개선 방안 : 인천광역시 동구 송현시장의 이용자 행태분석을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8 .12
증강현실기반 가상피팅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사용의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전통시장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IPA를 이용한 강원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1
실재감, 공간능력, 및 심미감이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이용객 의식 비교 : 대구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