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조기진학이 과학영재의 심리, 정서적 적응에 미치는 영향
영재교육연구
2023 .09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초등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공감능력과 리더십이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하여
과학영재교육
2019 .01
경제적 소외영재와 일반영재의 영재학교 입학 전후의 학습경험 비교: Colaizzi의 현상학적 연구방법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12
영재학교 평가제도의 방향 탐색을 위한 영재학교 이해관계자의 인식과 요구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3 .06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과학영재의 의약학 계열 진학에 대한 영재학교 교사의 인식 연구 - 심층 인터뷰 분석을 중심으로 -
영재교육연구
2022 .03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영재학교 재학생의 영재학교 입학을 위한 사교육 경험 및 이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21 .03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과학 현장 학습이 초등학교 영재 학생들의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7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과학영재, 나는 왜 의대에 진학하였나?
영재와 영재교육
2017 .08
지구과학 천문 영역에서 과학영재들의 질문 유형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06
학교와 과학영재교육원에서의 과학영재들의 대인관계역량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의 만족도 조사
과학영재교육
2022 .08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과학 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영재 어머니의 양육 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