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복합운송주선업체의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분석
유통연구
2000 .08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중국 상해지역 화주업체의 운송주선 사업자 선택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해운물류연구
2014 .01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해운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10 .01
항공화물 물류관리 서비스와 경영성과의 상관성 : Forwarder의 수익률 효과분석
통상정보연구
2014 .02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 직무만족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뷔페레스토랑 주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6
해운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08 .01
패밀리 레스토랑 종업원의 서비스 지향성, 직무태도, 그리고 서비스 성과의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서비스기업의 유형에 따른 종업원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종업원 역량이 서비스 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2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HRM 관련 품질경영요소의 품질성과에 대한 영향력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