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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08 .01
해운기업의 종업원 만족이 고객지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08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접근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국제운송물류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정기선 해운서비스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1999 .11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이동통신고객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정서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격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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