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이 영어작문 향상에 미치는 효과: 교사.동료 피드백의 비교 연구
영어어문교육
2010 .01
한국어 쓰기 교육에서의 내용 피드백 제시 방안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16 .01
교실 수업에서 구두 피드백의 정도와 유형 분석: A광역시 중등 국어과 우수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평가연구
2018 .01
초등수학 수업에서의 피드백 유형 및 학생의 반응
한국초등교육
2009 .01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선택 연구
한국어 교육
2010 .01
평가자는 부정적 피드백을 제공한 후 학습자에게 호감을 덜 느끼게 되는가?
한국교육문제연구
2019 .09
피드백 원천에 따른 피드백 추구 동기, 피드백 내용, 피드백 추구 결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10
학습자 중심의 피드백 처리 과정 모형과 피드백 구하기의 조절효과 분석
교육평가연구
2020 .01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피드백, 학습과제 및 학습자 특성에 따른 차이
교육평가연구
2018 .01
시간 제약 상황에서 긍정적, 부정적 피드백이 과제 특성에 따라 중학생의 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20 .09
초등 체육수업에서의 교사의 피드백 분석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2 .03
제2언어습득에서 부정적 피드백이 갖는 역할에 대한 비판적 고찰: 재조정 입력의 역할을 중심으로
영어어문교육
2004 .01
영어권 한국어 학습자의 주격과 목적격 조사 대치 오류에 대한 비교언어학적 분석
한국어 교육
2006 .01
블로그 학습 환경에서 학생들의 유용성 인식, 피드백 수용도, 과제 성과에 영향을 주는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