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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연결어미 ‘-고’ 사용 연구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신문 텍스트의 주제 영역별 장르성에 따른 연결어미 사용 양상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7 .01
한국어 교육을 위한 종결기능 연결어미 연구 : 한국어 교재 및 고급학습자의 구어 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구어 담화에 나타난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종결기능 연결어미 사용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인도인 한국어 초급 학습자의 오류 분석 연구
한국어 교육
2016 .01
초급 한국어 학습자의 종결어미 사용 양상에 대한 종적 연구
한국어 교육
2020 .01
중국인 초급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형용사 교육 연구
새국어교육
2017 .01
베트남인 한국어 초급 학습자의 문법적 말하기 오류 분석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한국어 학습자의 ‘-어 주다’ 보조용언 사용 양상 연구 -어미 결합 분석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초등학교 1-2학년 읽기부진아동의 연결어미 형태인식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7 .04
한국어 연결어미의 활용 능력 평가 구인 설정 연구 -역번역 과제 수행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24 .05
거란대자(契丹大字) 동사 종결어미(動詞終結語尾)의 초보적 연구
몽골학
2019 .01
베트남 다문화아동의 격조사 및 연결어미 산출과 관련 변인에 관한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5 .12
연결 어미 ‘-기에’와 ‘-길래’의 특성에 따른 교육 방안에 대하여 - 외국인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문교육
2017 .01
Suffix of Morpheme Transposition Effect in Korean Word Recognition
사회과학연구
2022 .06
중국인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공손성 인식 연구 -종결 기능 연결 어미 ‘-아서, -니까, -는데, -거든’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2 .12
일본인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오류 양상 분석 - 구어와 문어의 오류 차이를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6 .01
Usage Errors of Arab Beginning-Level Korean Learners with the Nominative Postposition “이/가 (i/ga)”
글로벌문화연구
2020 .09
구조화된 오류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철자 오류와 발음 오류의 관련성 연구-중국인의 한국어 철자 오류에 대한 국어 음운론적 관점의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와 글쓰기에서의 구문 특성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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