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연결어미 ‘-고’ 사용 연구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장르-텍스트-문법을 활용한 조건 연결어미 사용 특성 분석 - 21세기 세종계획 말뭉치를 기반으로 -
문법교육
2017 .01
구어 담화에 나타난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종결기능 연결어미 사용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초등학교 1-2학년 읽기부진아동의 연결어미 형태인식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7 .04
한국어 학습자의 ‘-어 주다’ 보조용언 사용 양상 연구 -어미 결합 분석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베트남 다문화아동의 격조사 및 연결어미 산출과 관련 변인에 관한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5 .12
대화 언어 표본에서의 초등학생 언어사용 특성(3): “어미” 사용 양상을 중심으로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자발화 표본에 나타난 3-5세 아동의 어미 사용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오류 분석을 통한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초급 연결어미 습득 순서 양상 연구- ‘필수경우분석(Obligatory Occasion Analysis)’을 중심으로 -
한국어 교육
2016 .01
한국어 교육을 위한 종결기능 연결어미 연구 : 한국어 교재 및 고급학습자의 구어 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연결 어미 ‘-기에’와 ‘-길래’의 특성에 따른 교육 방안에 대하여 - 외국인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문교육
2017 .01
한국어 연결어미의 활용 능력 평가 구인 설정 연구 -역번역 과제 수행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24 .05
초급 한국어 학습자의 종결어미 사용 양상에 대한 종적 연구
한국어 교육
2020 .01
국어 교사의 장르 인식 분석
교원교육
2016 .01
KSL 아동의 연결어미 발달 양상 연구
한국어 교육
2019 .01
사물인터넷 기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언어중재가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연결어미 산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한국어교육을 위한 연결어미 ‘-답시고’의 의미와 교육 내용 연구 -세종 말뭉치 자료 분석을 통하여-
한국언어문화학
2018 .01
Investigating the Importance of Understanding the Fundamental Concepts Related to Text Genre and the Better Use of Content and Language Integrated Instruction
외국어교육연구
2015 .01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접속부사 처리 특성 : 인과적, 부가적 접속부사를 중심으로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이야기 산출에서 나타난 지나치게 길어진 문장 특성
언어치료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