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패션기업의 전략적 CSR 수행에 있어 소비자의 CSR 기대 반영 양상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Developing a Framework for Supporting the Delivery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through Design in Product- and Service-oriented Industries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6 .02
의료기관 CSR의 필요성과 효과에 대한 연구 : 이해관계자의 CSR 콘텐츠에 대한 수용 태도 및 인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기업의 가족자원봉사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기업의 CSR 브랜드디자인 개발 사례 연구- 편의점 CU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스포츠용품 기업의 전략적 CSR활동 속성과 CSR진정성, 사회적 신뢰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 연구의 동향: 2012-2022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적 책임(CSR)활동과 CSR진정성, 기업이미지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프로야구구단의 CSR활동과 사회적 혜택이 구단평판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프로농구구단의 CSR활동 평가가 팀 브랜드 연상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 구단의 CSR 활동이 구단자산요인에 미치는 영향 : 윤리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4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 방안 : 프로야구구단 유니폼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프로농구구단의 CSR활동이 기업 이미지,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The Effects of CSR Performance Messages on Fans' Pride and Intention to Donate: The Moderated Mediating Effects of Similarity and Ranking regarding CSR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22 .12
뷰티샵의 SNS 마케팅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50대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24 .03
메타분석을 활용한 프로스포츠 구단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력의 효과검증 : 구단, 기업 이미지를 중점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프로야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모기업이미지 및 모기업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프로스포츠 구단 CSR활동의 사회 위기상황 관련성이 소비자의 감사, 구단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OVID-19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8
미용실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