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논의 및 연구가설
III. 연구 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및 논의
VI. 연구의 의의와 한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trual Level에 따론 영화공간의 거리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철도 내 광고메시지 인식의 차이 : 고속철도 vs. 일반철도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도구의 길이가 가리키는 대상까지의 거리압축에 미치는 영향
인지과학
2018 .03
광고의 시각적 제시가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해석 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해석수준(Construal Level)에 따른 영화 공간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결핵 예방 광고 메시지의 효과: 메시지의 지향성과 메시지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심리적 거리 조절에 따른 여성의 일-가족 다중역할갈등 상황에 대한 대안 생성 차이: 해석수준이론에 기반하여
한국심리학회지:여성
2015 .01
사회적 거리두기,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주관성연구를 활용하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The Persuasive Impact of Fit between Message Goals(Promotion vs. Prevention) and Modality of Message on Social Media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말하기와 문화: 말하기의 인식에 대한 자아 성향의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고관여 상황에서 유명인 조화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메시지조절초점과 소비자 자기해석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인지적 정서조절 기제로서 자기거리두기: 개념, 측정과 효과 소개
감성과학
2020 .01
자살예방 캠페인 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메시지 특성과 개인차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키넥트를 활용한 거리 측정 및 오차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4
속성소구와 편익소구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해석수준과 처리유창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제품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이성적, 감성적 광고소구의 효과분석: 아이트래킹 방법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Social distanc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코로나19 확산 초기의 사회경제적 특성별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0